[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랑수업’의 ‘유부 라인’인 심형탁-신영수-한창이 깜짝 회동에 나선다.

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1회에서는 ‘신랑즈’ 심형탁을 필두로, ‘교감쌤’ 한고은의 남편인 신영수, ‘연애부장’ 장영란의 남편인 한창이 처음으로 뭉쳐 ‘자유 신랑의 날’을 선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운전대를 잡고 “아! 행복해~”라며 어디론가 향한다. 그 옆자리에는 신영수가 앉아 있는데, 그는 “아내에게 코가 삐뚤어져서 들어오겠다고 말했다. 그랬더니 (아내가) ‘두 발로만 들어오기만 하면 돼~’라고 했다”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이어 신영수는 “결혼 후 6년 만에 얻게 된 자유 시간~”이라며 설레어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은 “우리가 결혼 10년 차인데, 왜 6년 만이라고 하는 거지?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나”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그러자 장영란은 “어디 몰래 갔다 왔나 보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한창이 약속 장소에서 합류해 ‘유부남 삼총사’들은 ‘자유 신랑의 날’을 본격적으로 즐긴다. 심형탁은 “여기에 클럽이 있다”며 산 속에 위치한 일탈(?) 장소로 안내하고, 회심의 장소에 들어선 이들은 자연스레 ‘결혼 연차’에 따른 서열 정리를 한다. 특히 ‘결혼 16년 차’로 셋 중 가장 결혼 대선배인 한창은 신영수에게 “너는 아직 과도기라서 그런지 (아내에게) 너무 잡혀 산다”며 돌직구를 투척한다. 한창의 과감한 발언에 놀란 장영란은 즉각 한고은에게 “언니 미안하다. 나는 저런 얘기를 한 적이 없다”라고 발을 동동 구르더니, 급기야 “당신 뭐야?”라고 모니터 속 남편에게 호통을 친다.

반면, 한창의 발언에 깊은 깨달음을 얻은 듯한 표정을 지은 신영수는 “유일하게 아내에게 큰소리칠 때가 있다”며 의기양양 한다. 그런 뒤 한고은이 자신의 눈치를 보는 유일한 상황을 설명하는데. 이를 듣던 심형탁은 “와, 속이 시원해!”라며 참았던 본심을 드러낸다. 과연 ‘자유 신랑의 날’을 맞아 유부남 삼총사가 간 곳이 어디인지, 이들의 화려한 일탈(?)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유부 라인’ 삼총사의 회동과, 신성-박소영의 요리 데이트 현장을 만날 수 있는 채널A ‘신랑수업’ 101회는 7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