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짝’ 남자 1호가 ‘솔로민박’에서 ‘마성의 매력’을 풀가동한다. 

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남자 1호의 반전 매력에 허우적대는 옥순이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10년 만에 재림한 ‘도시락 선택’에서 남자 1호는 7기, 11기, 14기 옥순의 ‘원픽’을 받았던 터. 이후 남자 1호는 세 명의 옥순이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은 뒤, 이날 2차로 ‘3:1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잠시 후, 남자 1호는 세 옥순과 함께 데이트 길에 나서는데, 내리막길이 나오자 곧장 한 옥순이의 손을 잡아주면서 스윗한 매너를 과시한다. 그러다 남자 1호는 한 옥순과의 데이트에서 소름 돋는 공통점을 확인한 뒤 놀라워하고, 이 옥순 역시 “주위에 그런 사람 없지 않냐?”며 ‘잇몸 만개 미소’를 짓는다. 심지어 옥순과 남자 1호는 눈물 포인트부터 합이 척척 맞는 모습으로 남다른 ‘궁합’을 예감케 한다. 데이트를 마친 옥순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얘기할수록 알 수 없는 매력이 있다”며 “흔치 않은 사람들끼리의 어떤 연결점을 느꼈다”고 핑크빛 호감을 표현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옥순 역시 남자 1호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 옥순은 “인기남이랑 데이트하기가 이렇게 어렵다니~”라고 ‘귀염뽀짝’한 멘트를 던지더니, “(데이트하면서) 호감도가 올라간 것 같다”고 적극 어필한다.

세 옥순의 열렬한 호감 공세 속, 남자 1호는 한 옥순에게만 적극 마음을 표현하며 직진한다. 남자 1호는 한 옥순과의 데이트에서 “일단은 제 원픽이다”라고 고백한 뒤, “야외 데이트를 하고 싶었다”는 옥순의 귀여운 불만에 “섭섭해 하지 마요. 제가 이따 선물 하나 줄게”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예고한다. 특히 남자 1호는 ‘솔로민박’ 전 직접 준비한 선물에 대해 “전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다”며 “절대 못 맞힌다. 맞히면 평생 소원권”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심지어 남자 1호는 “여자친구가 추워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옥순의 질문에 “안아주겠다”라고 ‘상남자’ 매력을 발산한다. 이 옥순은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만약 저한테 (남자 1호님이) 직진해 오신다면 거기에 응하고 싶다”고 말한다. 갈수록 후끈해지는 ‘로맨스 in 솔로민박’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마성남’이 된 남자 1호의 데이트는 8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