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독박투어2 말레이시아 편에서 ‘최다 독박자’가 된 ‘독박즈’ 멤버가 ‘올타임 레전드급’ 벌칙을 수행해 안방에 ‘빅웃음’을 선사한다.

1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6회에서는 말레이시아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마지막 날을 맞아 ‘최다 독박자’를 선정해, “온몸을 황금색으로 칠하고 시내 활보하기”라는 초유의 벌칙을 실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쿠알라룸푸르의 한 실내 서핑장에서 ‘최다 독박자’를 선정하기 위한 마지막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치열한 사투 끝에 말레이시아 여행서 ‘최다 독박자’가 된 멤버는 절망하며 고개를 푹 숙이고, ‘독박즈’는 노란색 옷을 입고 나타난 ‘최다 독박자’에게 직접 샛노란 보디페인팅 칠을 해준다. 그러면서 “작품이라 생각해보고 한번 만들어보자”라며 ‘최다 독박자’의 얼굴과 몸에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살리는 예술혼을 불태운다. 

결국 ‘최다 독박자’는 “야, 이 양XX들아...”라며 극대노하고, 잠시 후 “사람들 다 도망가면 어떡해?”라면서 울상을 짓는다. 드디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최다 독박자’는 ‘인간 바나나’ 형상을 한 채, 바나나까지 손에 쥐고 쇼핑몰로 나가 시민들에게 “포토 타임~”을 외친다. ‘인간 바나나’(?)가 한국의 개그맨임을 전혀 알 리 없는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은 차갑게 그를 외면하고 이를 보다 못한 ‘독박즈’는 “춤이라도 춰봐”라고 권한다. 이에 ‘최다 독박자’는 ‘슬릭(?) 바나나 댄스’를 시전해 여행객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역대급 ‘최다 독박자’ 벌칙을 수행한 멤버가 누구인지, ‘인간 바나나’의 짠내나는 미션 수행 현장에 궁금증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독박즈’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마지막 날 이야기는 1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에서 공개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