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전현무계획’ 곽튜브가 전현무가 과거 살던 동네에서 ‘전현무 전(前)여친 수사대’를 발동시켜 궁금증을 자아낸다.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자신의 먹방 홈그라운드였던 여의도와, 5년간 살았던 동네를 무작정 방문해 고이 간직해온 로컬 찐 맛집을 대방출한 전현무의 활약상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MZ 찐친’이자 ‘전현무계획’의 동반자 곽튜브(곽준빈)와 함께 곽튜브의 동네에서 1차 먹방을 끝낸 뒤, 걸어서 여의도까지 이동한다. 이에 곽튜브는 영하 4도의 강추위에 “마포대교 위 진짜 춥다”며 ‘찐’ 텐션을 발동시키고, 전현무 역시 “제작진까지 전부 다 걸을 줄은 몰랐다”며 완전무결 ‘무계획’ 대탐험에 혀를 내두른다.

잠시 후, 여의도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전현무의 발길이 닿는 대로 골목 맛집 탐방에 나선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이 중식당은 (유)재석 형이랑 자주 가던 곳”이라고 소개해 곽튜브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또한 전현무는 자신만 알고 싶은 찐 맛집으로 향해 “늘 먹던 대로 주세요~”라며 능숙하게 주문을 한다. 특히 전현무는 자신의 힐링 메뉴에 대해 “광주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그리워서 악몽을 꿨다. 그런데 이 식당과 똑같더라”며 생생한 ‘맛 증언’까지 더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드디어 음식이 나오자 두 사람은 숟가락질 삼매경에 빠지는데, 곽튜브는 갑자기 식당 주인에게 “어머니~ 현무 형, 여기 누구랑 왔어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당황한 전현무는 “나 체할 뻔 했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전현무가 과거에 살았던 동네로 향해, 전현무의 단골 분식집에도 들른다. 여기서도 곽튜브는 식당 주인에게 “혹시 (전현무가) 누구랑 같이 다니는 것 보신 적 있으세요?”라고 물으며 ‘전여친 수사대’를 발동시켜 폭소탄을 터뜨린다.

과연 전현무의 홈그라운드에서 ‘무계획 맛집 탐방’ 대장정을 시작한 ‘극P’ 성향의 두 사람이 어떤 신선한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전현무X곽튜브의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첫 회는 16일(수)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전현무계획'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