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VL르웨스트'의 막바지 계약을 한창 진행 중이다.

VL르웨스트는 서울 강서구 마곡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지하 6층~지상 15층 4개동, 총 810세대 규모의 도심형 하이엔드 시니어 단지다. 입주시기는 오는 2025년 10월이다.

단지 내 마련된 커뮤니티시설은 북라운지, AV룸, 레슨룸, 평생 교육관, IT교육실, 노래방, 퍼팅 라운지, 스크린 골프 등은 물론 사교적인 활동을 위한 살롱드 VL을 필두로 스파, 메디컬케어존, 멀티테라피케어, 오픈가든, 레스토랑, 가든티, 피트니스, 사우나 등이 조성된다.

또 바리스타, 가드닝, 베이킹 등 다양한 개인 강좌는 물론 입주민들과 친목을 형성할 수 있는 단체 수강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시니어세대의 취향에 맞춘 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초 계약자에게 롯데 계열사 호텔의 멤버십 '트레비 클럽' 1년 회원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객실 및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롯데그룹에서 운영하는 롯데 스카이힐CC 할인권 1매도 함께 증정된다.

단지 내부에 위치한 지하 보행로를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서울 숲 내부에는 'LG아트센터 서울'이 위치해 있다. 해당 시설에서는 다양한 공연예술 관람과 문화 체험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공항철도 마곡나루역 등 트리플 역세권을 지닌 입지를 갖췄고 해당 역들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한 서울 주요 도심 및 수도권 이동도 용이하다.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강남권까지 약 1시간, 서울 용산까지는 약 50분, 경기도 일산은 약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VL르웨스트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