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박문각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박문각이 2025년도 9급 국가직/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전원 합격반'을 오는 3월 11일 노량진 공무원 학원에서 개강한다고 밝혔다.

박문각 공무원 '전원 합격반'은 박문각 공무원 합격생들이 손꼽는 합격 강좌로, 지난 11월 인사혁신처에서 발표한 국어∙영어 출제 기조 전환에 따른 앞선 합격 최적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5년 국가직 시험을 대비한 13개월 과정과 지방직 시험을 포함한 15개월 과정의 합격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입문 과정부터 마무리 학습과정까지 체계적인 강의 구성과 일일/주간/월간 모의고사를 통한 빈틈없는 성적 관리까지 박문각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무원 합격 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빠른 합격을 완성한다.

설명회 참석, 타사 환승, 박문각 재수강 등 최대 ▲수강료 15% 할인 혜택과 ▲5과목 입문강의 ▲공무원 올패스 ▲국어/영어 집중관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강좌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빠짐없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전원합격반 개강 때마다 보여주시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번 2025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전원합격반도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바 수강을 원하시는 수험생들의 빠른 신청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