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지난 25일 스탠다드프렌즈 합류 소식을 알린 기리보이가 새 싱글 '미춰버리겠어'를 발표한다.

기리보이는 오늘(26일) 신곡 '미춰버리겠어'를 발표, 스탠다드프렌즈 합류 후 첫 번째 행보에 나선다.

앞서 심달기 배우와 함께한 티저 영상에 담긴 잠깐의 멜로디도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기리보이의 신곡 '미춰버리겠어'는 미쳐버릴 듯한 이별 후폭풍에 시달리는 한 사람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얼터너티브 락 사운드와 섬세한 미디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기리보이 특유의 라이브하면서도 탄탄한 보컬과 랩,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 'NOT SORRY (Feat. pH-1) (Prod. by Slom)', 'UNLOVE (prod. HONNE)' 등의 프로듀서로 활약한 소속사 식구 '슬롬(Slom)'이 프로듀싱을 맡아 한 층 더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구영준이 참여해 얼터너티브 밴드 사운드 구현에 힘을 보탰다.

한편, 기리보이의 새 싱글 '미춰버리겠어'는 오늘(2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