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솔로녀들의 정체가 마침내 공개된다. 

2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9기 모태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한 꺼풀 베일을 벗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모태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6색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이날 모태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에서 각자의 나이, 거주 지역, 직업 등을 낱낱이 밝힌다. 특히 모태솔로녀들은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의 ‘리얼 프로필’을 공개해 안방을 초토화시킨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 밖의 나이와 직업으로 솔로남들을 ‘입.쩍.벌’하게 만들고, 스튜디오 MC 이이경 역시 ‘상상 불가’ 솔로녀의 직업을 들은 뒤 “와~”라고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반전 나이를 공개한 뒤, “하루하루가 굉장히 즐겁다. 직업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의 직업 공개에 ‘솔로나라 19번지’는 ‘충격의 도가니’에 빠진다. 이 솔로녀의 스펙을 들은 MC 데프콘은 “와…”라고 감탄하더니 말을 잇지 못하고, 송해나 역시 “진짜?”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이경은 “‘나는 SOLO’ 최초로 나온 직업”이라고 설명하는데, 과연 ‘나는 SOLO’ 최초로 등장하는 직업을 가진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프로필’ 대잔치에 3MC도 깊은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한 솔로녀의 ‘자기소개’를 진지하게 듣던 데프콘은 갑자기 “나도 만나고 싶은 생각 있다!”고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3MC마저 홀딱 반하게 만든 솔로녀들의 ‘특급 스펙 릴레이’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1%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3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2위를 차지해 매주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솔로나라 19번지’ 모태솔로녀들이 베일을 벗는 ‘자기소개 타임’은 28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