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K-POP 5세대를 이끌어갈 여자 솔로가수 규빈과 K-POP 최고의 안무가 최영준이 콜라보한 'Really Like You' 퍼포먼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규빈과 최영준 그리고 뚝딱이 클래스가 함께한 'Really Like You'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규빈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17살 신예다운 아우라를 뽐내며 상큼한 댄스 실력과 다양한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긴 생머리에 스쿨룩 스타일링을 강조한 청순한 비주얼은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규빈과 함께 이번 'Really Like You' 안무를 제작한 안무가 최영준을 비롯해 원밀리언 소속 댄서들이 등장해 'Really Like You' 퍼포먼스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고, 거기에 더해 안무를 배우기 위해 모여든 뚝딱이 클래스들이 함께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을 담은 가사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데뷔곡 'Really Like Yo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규빈은 현재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 글로벌 차트에서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해외에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규빈의 'Really Like You'가 대만, 홍콩, 일본을 비롯해 다양한 아시아 국가는 물론 유럽, 남미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국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K-POP 대표 안무가 최영준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한 시너지로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Really Like You'로 첫사랑을 경험했거나, 경험 예정인 모든 세대의 감성을 사로잡은 규빈은 라디오와 국내외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오는 4월 밴드 넬(NELL) 보컬 김종완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