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입맛 사로잡는 약과맛 아이스크림 출시

뵈르뵈르
뵈르뵈르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뵈르뵈르가 서울시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뵈르뵈르안국점’을 오는 1일 정식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버터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는아메리칸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독특한 16가지 플레이버의 버터 아이스크림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안국 매장은 기존 매장들과 다르게 2층 규모의 매장으로 매장 곳곳에 뵈르뵈르의 특색이 담긴 다양한 포토존을 경험할 수 있다. 성수와 더현대서울에서 인기를 끈 브랜드인 만큼 이번 안국점 또한 뵈르뵈르 특유의 재치있고트렌디한 인테리어로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매번 독특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뵈르뵈르는 이번 안국점 오픈 기념으로 한국의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신메뉴인약과맛 아이스크림을 안국점에서 선 오픈 예정이다.

안국점을 대표하는 시그니처플레이버인 ‘버터는 약과지’는 버터아이스크림속 달콤한 시럽과 약과가 들어가 약과 특유의 쫀득과식감과 부드러움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뵈르뵈르 관계자는 “오픈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탄 만큼, 작년 8월 첫 오픈부터 약 6개월만에 전국 10개 매장을 오픈하며 빠른 속도로 브랜드를 확장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뵈르뵈르는안국점 오픈과 동시에 3월 1일 광주 신세계 매장을 추가로 오픈 예정이며 이번 2024년 상반기 더현대 대구와 대전 신세계, 롯데아울렛기흥점과 같은 백화점과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이 확정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