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빅마마 이영현이 ‘뉴 멤버’로 가세한 ‘놀던언니2’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채널S와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놀던언니2’가 오는 3월 12일(화) 밤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이영현까지 함께한 6인방의 ‘완전체 케미’를 엿보게 하는 공식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번 예고편에서 ‘시즌1’ 멤버 채리나X이지혜X아이비X나르샤X초아는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빅마마 이영현을 만나러 나선다. 그런데 이영현을 격하게 환영하는 것도 잠시, 나르샤는 “혹시 좀 놀아보셨냐?”라고 ‘놀던언니’로서의 자질을 묻는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영현은 “남자에 빠져가지고…”라며 거침없이 자폭(?)해 이지혜X초아의 ‘동공대확장’과 ‘입 쩍벌’을 유발한다. 급기야 이영현은 파워풀한 가창력을 발산한 뒤, 촉촉한 ‘겨땀’(겨드랑이 땀)을 인증해 “합격!”이라는 언니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낸다.

잠시 후, 이들은 유격훈련장 같은 곳에서 ‘그물 장애물 타기’와 ‘고공 외줄타기’에 도전하는데, 이영현은 그물에 매달려서 엉덩이를 귀엽게 흔들어 “푸바오 같다”라는 찬사를 받는다. 하지만, ‘고공 외줄타기’에서는 공포에 질려 비명을 연발하고, 결국 눈물까지 펑펑 쏟는다. 이영현 옆에 있던 이지혜마저 대성통곡하는 등, 단체로 ‘오열파티’를 벌인 언니들의 시즌2 첫 회동 현장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새롭게 투입된 빅마마 이영현이 데뷔 후 고정 예능이 처음인데,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가왕’의 면모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노래방에서는 ‘퀸카’를 외치며 온몸을 흔드는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놀던언니’로서의 자질을 제대로 입증한 이영현의 첫 등장과, 보는 이들마저 모두 일어나서 춤추게 만든 언니들 6인의 유쾌한 흥과 끼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인 채널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2’ 첫 회는 3월 12일(화) 밤 8시 40분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채널S·E채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