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방송 최초로 ‘러브 캠프’를 개설한다. 

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새로운 로맨스의 장소 ‘러브 캠프’가 베일을 벗는다. 

이날 제작진은 19기 솔로남녀를 모두 모아놓은 뒤, “곧 이동을 시작하겠다. 야외로 옮겨서 하룻밤 자고 오겠다”라고 깜짝 발표한다. ‘나는 SOLO’ 최초의 ‘베이스 캠프’ 이동이 선포되자, 19기 모태솔로남녀는 물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 역시 “네? 진짜?”라며 입을 쩍 벌린다. ‘나는 SOLO’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새롭고 신선한 로맨스 시스템에 모두가 놀라워한 가운데 송해나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마음이 생길 테니까”라고 핑크빛 촉을 가동한다. 과연 ‘러브 캠프’가 ‘솔로나라’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잠시 후, ‘러브 캠프 in 솔로나라 19번지’가 시작되자 송해나의 예측대로, 이상 기류가 감지된다. 한 솔로남녀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핑크빛 텐션’을 폭발시키고, 죽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어떡하죠, 전조 같은데요?”라고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한다. 이이경 역시 “러브 캠프 맞네, 여기. 둘이 너무 ‘쿵짝’이 잘 맞는다”고 맞장구친다. ‘솔로나라 19번지’의 러브라인을 깨고 ‘러브 캠프’가 새로운 로맨스의 역사를 만들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월 2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전체 1위를 굳건히 했다. 나아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9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7위(나는 SOLO 공식영상), 10위(나는 SOLO 18기)를 점령했다.

모태솔로 특집인 19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러브 캠프’는 6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