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이소라와 만난다.

오늘(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권유리가 출연한다. 최근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과 첫 단독 주연작 '돌핀'의 개봉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권유리는 이소라와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까지 개인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낸 권유리는 "요즘 소녀시대 멤버들을 만나면 너무나 자랑스럽다. 멤버들끼리 데뷔 이후 지금까지도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받고 있다는 게 너무 좋다"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한다. 또 활동 콘셉트와 시기, 무엇을 하는가에 따라 어울리는 멤버도 바뀐다는 권유리는 최근의 최애 멤버를 깜짝 공개한다.

또한 숏폼 플랫폼을 완벽하게 활용한 다양한 영상으로 주목받았던 권유리에게 이소라는 뜻밖의 댄스 배틀을 신청한다. 두 사람의 현란한 춤사위에 현장 분위기도 뜨거워진다.

20대를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로 보낸 권유리는 "과거 활동 때에는 판매 기록, 순위, 시청률 등 온갖 성적에 신경과 초점을 맞췄다면 이제는 다수가 아니더라도 진심과 작품의 의미가 전해질 수 있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싶다"며 서른 이후의 활동 목표를 전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