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 과거 ‘장발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다 머리카락을 자르게 된 이유에 대해, “여자친구였던 이혜원의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서”라고 밝혀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킨다.

15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5회에서는 한국-몽골 국제 커플인 이대열X지아가 ‘예비 처가 식구’들을 처음 만나는 현장, 인도네시아 발리에 살고 있는 이지연X나낭 부부가 딸 모아나의 두 돌 생일파티를 ‘발리식’으로 열어주는 모습, 2001년생 동갑내기 부부인 ‘독일 뉴 선넘팸’ 이항표-에밀리 부부가 선보이는 ‘한-독 조기축구 국가대항전’이 펼쳐진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몽골 출신 이수, 독일 출신 플로리안을 비롯해 ‘동남아 해설 전문’ 호주 출신 샘 해밍턴이 출연해 각 나라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과 참견을 더한다.

이중 몽골인 여자친구 지아를 만나기 위해 비행기로 3시간 반을 날아가 울란바토르에 도착한 이대열은 곧바로 지아의 식구들이 사는 울란바토르의 외곽으로 향한다. 입장 전 마지막까지 준비해온 몽골어를 ‘맹연습’한 이대열은 예비 처가 식구들과 어색한 첫인사를 나눈 후 식사를 한다. 특히 이날은 몽골의 설날인 ‘차강사르’ 전날이라 다양한 명절 음식이 상에 올랐는데, 이대열은 몽골 전통 만두인 보쯔를 비롯해 햄 샐러드 자코크 등을 맛보며 감탄한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와, 잘 먹네”라고 놀라워한 뒤, “나는 (처가 식구들과) 처음 만났을 때 긴장해서 잘 못 먹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서 음식이 잘 안 들어갔다”고 떠올린다. 이어 안정환은 “당시에는 장발 스타일을 고수 중이었는데, (이혜원의) 부모님을 만나 뵙기 전에 아무리 생각해도 어르신들이 안 좋아하실 것 같더라. 그래서 고민 끝에 머리를 자르고 이혜원의 부모님을 만나 뵈었다”라고 밝힌다. 안정환의 이야기를 듣던 이혜원은 “그때 잘랐던 긴 머리카락이 이탈리아에 거주하던 시절 봉지 째 ‘냉동실’에서 나왔다”고 돌발 폭로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왜?”라는 의문이 나오자, 안정환은 나름의 해명을 늘어놓는다. 반면 이혜원은 “너무 놀라고 무서웠다”며 당시 상황을 생생히 설명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예비 처가의 푸짐한 명절상을 맛본 이대열은 식구들에게 ‘K-스타일’의 세배를 드린 후 넉살 좋게 ‘세뱃돈’을 요청한다. 화기애애한 첫 만남을 마친 후엔 지아의 할머니에게 세배를 드리기 위해 몽골 전통 가옥인 ‘게르’에 진입하는데, ‘게르’ 안에는 어마어마한 사람이 모여 있어 이대열을 ‘멘붕’에 빠트린다. 과연 이대열이 ‘인사 지옥’을 거쳐 지아의 할머니에게 무사히 세배를 올릴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몽골 국제 커플’의 흥미진진한 만남과 ‘명절 세배’ 현장은 15일(금) 밤 9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