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정성균)은 삼성산 청소년 센터를 방문, 청소년들의 건전한 동아리 활동을 위한 목적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임직원들이 삼성산 청소년센터를 방문, 이승근 관장을 통해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받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한승기 본부장은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더 좋은 동아리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를 꿈꾸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부분을 찾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산 청소년센터 이승근 관장은 “여기스터디의 이번 후원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동아리활동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더 좋은 환경에서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지난 2008년부터 16년 동안 총 62회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의 관심과 온정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