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 첫 정규 1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특히 멤버 마시로의 작사 참여로 더욱 짙어진 케플러만의 색채를 기대케 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켑원고잉)'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traight Line (스트레이트 라인)'을 비롯해 'Celebrate (셀러브레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Cruise (크루즈)',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Don't Lose Your Smile (돈트 루즈 유어 스마일)'까지 케플러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곡 5곡이 수록된다.

케플러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은 케플러와 케플리안(Kep1ian, 공식 팬덤명)이 앞으로도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traight Line'은 1970년대부터 2000년까지의 펑크, 디스코, 알앤비, 힙합 등 다양한 장르가 섞인 믹스 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달 개최된 케플러 일본 팬 콘서트 'FLY-HIGH (플라이-하이)' 투어 파이널 공연에서 깜짝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멤버들의 찰떡 호흡과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멤버 마시로가 타이틀곡 'Straight Line'과 수록곡 'Don't Lose Your Smile' 작사에 참여해 한층 업드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마시로는 이번 첫 작사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이다. 케플러는 마시로를 기점으로, 향후 멤버들의 꾸준한 도전과 성장을 음악에 담아내겠다는 각오다.

일본 정규 1집 통상반과 초회 생산 한정반 A, 솔로반에는 총 15곡이 수록되며, 초회 생산 한정반 B에는 유닛곡 3곡이 더해져 총 18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유닛곡 'Celebrate'에는 김다연과 히카루, 서영은이, 'Highlight'에는 마시로, 김채현, 휴닝바히에, 'Cruise'에는 최유진, 샤오팅, 강예서가 가창에 참여해 각각의 개성을 녹여냈다.

한편 케플러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은 오는 5월 8일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웨이크원·소니뮤직재팬·스윙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