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패스
대성패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2025 대성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2025 대성패스는 수능과 내신을 대비해 대성마이맥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전 과목 패스 상품이다. 최근 6개년 중 수능 당일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패스 상품 판매 이후 일평균 최대 구매자수를 기록하는 등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번 2025 대성패스는 수능일까지 수험생들이 원하는 교재와 강좌 콘텐츠를 총망라하고 강력한 강사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수능 기초부터 개념완성, 문제풀이와 기출분석, 실전모의고사와 함께 대학별 고사와 논술 콘텐츠까지 포함돼 있어 수험생활에 필요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패스 구매자 전원에게 AI 생기부 분석 3회 이용권과 함께 수학 기출트레이닝 문제집과 e-book 이용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올해 첫 모의고사인 3월 모의고사를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선물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학생들의 수험생활을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4월 1일까지 제공하는 이번 혜택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후 사용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