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이 들어선 동대문 두산타워. <제공=두산>

두타면세점이 20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프리오픈을 했다.

두타면세점은 두산타워 9개층 총 면적 1만6825㎡(약 5090평) 규모로 이번 프리오픈 때는 우선 7개층에서 500여개 브랜드가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수입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향수, 패션, 액세서리 등이 영업을 시작하며, D-Mart, D-Beauty, D-Fashion Zone으로 특화한 층은 국산 가전과 화장품, 패션의류 중심으로 채워진다.

또 최근 방영된 인기 드라마를 테마로 한 '태양의 후예관'과 한류를 소재로 한 '한국 디자인관' 등 전시 및 판매 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다.

두타면세점은 최근 사전 회원가입 이벤트, 중국 모바일 메신저 '위챗'(일명 ‘중국의 카카오톡’) 팔로잉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태양의 후예' 남자 주인공인 배우 송중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는 등 유커 유치와 두타면세점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동대문미래창조재단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중국어 교육을 진행했으며, '365패션쇼' 개최, 'DDP와 공동 동대문 마케팅' 등 지역 상생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오픈 이후 조기 안정화에 집중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유치 노력을 통해 그랜드 오픈하게 될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N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