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3일부터 4주간 캡티바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공=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SUV 캡티바를 타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23일부터 10월 16일까지 강원도 고성 델피노(Delpino) 리조트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캡티바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4주간 지속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델피노 리조트에 방문해 시승접수를 하면 순차적으로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은 최대 4시간 동안 유류비 부담없이 쉐보레가 추천하는 약 90km 거리의 코스를 선택하거나 자유롭게 시승 코스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구간을 주행할 수 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아 쉐보레 RV 라인업을 대표하는 캡티바를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동적인 스타일은 물론 프리미엄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우수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시승 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N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