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마케팅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글로벌 생활가전전문 브랜드 아이로봇(대표 김상규)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아이로봇 브랜드 공식몰을 리뉴얼했다.

아이로봇의 한국 공식 수입, 유통원 렙테크(대표 이준형)를 통해 운영 중인 아이로봇 코리아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아이로봇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한국에서 운영 중인 브라바 로봇청소기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아이로봇 브라바 브랜드는 브라바 380t, 브라바 390t, 브라바 젯 m6 로 세분화하고 해당 제품별 액세서리도 별로 운영 중이다.

아울러 아이로봇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제품의 상세한 특징뿐 아니라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통해 제품, 배송, A·S 등의 문의를 실시간으로 답변 받을 수 있다.

또 공식몰 이용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함에 따라 고객이 이용하는데 편리한 항목을 메인에 배치했고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아이로봇 코리아에서만의 단독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로봇 코리아 공식몰을 통해 많은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로봇은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도 리뉴얼을 실시하며 공식몰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