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 동안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와 제휴 이벤트 진행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쏘카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으르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와 함께 소비자 확대에 나선다.

무신사는 11월 한 달 동안 무신사 스토어와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양사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신사는 오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쏘카 이용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회원에게는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2회 이상 쏘카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토어 1만원 할인 쿠폰을, 3회 이상 이용자에게는 19%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을·겨울 시즌에 리프레쉬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즐거운 혜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