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겨냥 '펀펀 디즈니 특별관' 오픈
쿠팡, 크리스마스 겨냥 '펀펀 디즈니 특별관' 오픈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1.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링 디즈니 캐릭터 상품 한자리에 모아 특별한 가격에 판매
쿠팡이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픈한다. 사진=쿠팡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쿠팡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상품을 모아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는 12월26일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을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쿠팡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매당 1만원 상당의 ‘디즈니 엔칸토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로 지급한다. 예매권 당첨자는 12월 3일부터 쿠팡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디즈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즈니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