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모금액 6개 기관 전달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모금액 6개 기관 전달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12.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의 집 김하종 신부가 비대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안나의 집 김하종 신부가 비대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 대표 권순호)은 지난 8일 임직원 급여를 기부한 모금액 약 2억원을 안나의 집 등 6곳에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015년부터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HDC 사랑실천 캠페인'을 통해 매월 급여 실수령액 중 1만원 미만의 잔액을 모금하고 있으며, 회사가 매칭그랜트(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액수를 더하는 것)한 금액을 더해 올해 총 1억9090여만원의 정성을 마련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나눔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부처를 추천받고 투표를 통해 △바라카 작은 도서관 △늘빛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 △안나의 집 △(사)밥일꿈 등 6개 기관에 모금액을 배분해 기부하기로 했다.

올해 경우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 행사 없이 비대면으로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이라는 그룹 슬로건 아래 'HDC 사랑실천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청년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직무 멘토링 '랜선잡(job)담(talk)'과 '랜선여(女)담(talk)', 도시개발 관련 미래 전문가를 양성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 등 내부 역량을 활용한 업 연계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새롭게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