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예선전 2조’ 마지막 경기로 머슬팀과 농구팀이 맞붙는다.

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채널S ‘천하제일장사’ 4회에서는 본선 진출행을 놓고 머슬팀과 농구팀이 물러설 수 없는 사생결단 대결을 벌인다.

앞서 개그팀에게 각기 1패씩을 안은 머슬팀과 농구팀은 이날 승부에서 진 팀이 예선전 탈락이 확정되기 때문에 더더욱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 5판 3선승제의 대결에서 머슬팀은 전욱민을, 농구팀은 문경은을 첫 번째 선수로 내보낸다. 모래판에 입성한 문경은은 이날 만큼은 비장한 표정으로 “버리는 카드의 맛을 보여주겠다”며 ‘이 악물’ 각오를 내비친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다른 선수들은 웃음을 참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문경은의 짠내 도발에 전욱민은 “10초 안에 끝내겠다”고 호기롭게 맞선다.

드디어 샅바 싸움에 돌입한 두 사람은 한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모습을 보여주고, 이를 지켜보던 유도팀 조준현은 “버리는 카드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거냐”며 문경은을 응원한다.

뒤이어, 두 번째 대결로 양치승과 우지원이 나선다. 조각상 같은 완벽 피지컬을 과시하며 등장한 양치승의 모습에 개그팀 미키광수는 “누가 봐도 영화 속 악당 몸 같다”며 놀라워한다. 모래판에 선 양치승은 우지원을 향해 “고이 접어 보내드리겠다”며 정중히 인사를 건넨다. 이에 우지원은 “접은 거 받아서 관장님 체육관으로 보내드리겠다”고 맞받아친다. 힘으로는 지지 않을 ‘파워 근력’ 양치승과 씨름에서 유리한 ‘최장신’ 피지컬인 우지원의 예측 불가 경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천하제일장사’는 지난 달 24일 방송된 3회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3%(유료방송가구 기준 채널A·채널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 3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 예능 맛집’으로 안방을 사로잡고 있는 ‘천하제일장사’는 채널A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7일(오늘) 밤 9시 30분 채널A와 채널S에서 4회를 방송한다.

사진 제공=채널A·채널S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