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BO리그 한국 시리즈 챔피언’ 새긴 디자인

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 사진=G마켓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마켓과 SSG닷컴은 SSG랜더스의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G마켓과 SSG닷컴은 관련 기획전을 열고, 이날 낮 12시부터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선보인다.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은 ‘2022 KBO 리그 한국 시리즈 챔피언’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흰색과 검정색 디자인으로, 뒷면에 선수 마킹을 새길 수 있는 ‘선수마킹 버전’과 우승 트로피가 새겨져 있는 ‘트로피 마킹’ 버전 및 마킹이 없는 ‘노 마킹’ 버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에서 750장, SSG닷컴에서 750장 총 1500장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 가격은 11만5000원이며, 선수 혹은 트로피 마킹 선택 시 마킹 비용 2만5000원이 추가된다.

이 외에 우승 기념 상품도 있다. G마켓에서는 ‘챔피언스 저지’를 오전 11시부터 단독 선판매한다. SSG랜더스와 시리즈 우승을 상징하는 다양한 패치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에선 반팔 티셔츠, 모자, 후드티셔츠를 선판매한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기념 엠블럼을 새겨 넣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티셔츠는 흰색, 모자는 흰색에 붉은 챙, 후드 티셔츠는 검정색으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추후 SSG랜더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