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디즈니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 관련 신년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신년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인기 디즈니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토끼 경찰 캐릭터 ‘주디’를 모티프로 한 것이 특징이다.

‘주디의 달콤초코’는 앙증맞은 ‘주디’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 한 케이크로,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 달콤상큼한 체리 맛 크림을 샌드했다. 영화의 또 다른 캐릭터 여우 ‘닉’과 나무늘보 ‘플래시’ 등을 디자인에 적용한 케이크 입체 받침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주디’ 롤케이크도 선보인다. ‘산딸기라떼 롤케이크’는 ‘주디’의 큰 귀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속에 산딸기 크림과 연유 라떼 크림, 상큼한 딸기잼을 더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낸다.

‘갓생해주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매주 갓생리스트 미션을 수행하고 필수 해시태그 ‘갓생해주디’와 함께 뚜레쥬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0만 원(1명), 2등 30만원(2명), 3등 10만원(3명)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 “힘든 환경에서도 열정과 도전의식을 잃지 않는 ‘주디’처럼 2023년 갓생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