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좌)와 속실로(Sok Silo) 캄보디아 농림부 차관(우)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좌)와 속실로(Sok Silo) 캄보디아 농림부 차관(우)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푸드나무가 캄보디아 농림부 차관의 예방을 받고 캄보디아 현지 진출을 위한 정부 지원을 약속 받았다.

푸드나무(290720)는 일 속실로(Sok Silo) 캄보디아 농림부 차관 일행이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푸드나무 본사를 방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푸드나무의 캄보디아 현지 진출을 위한 양자의 협력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캄보디아 방문단은 푸드나무 본사에서 푸드나무에 대한 소개와 질의응답을 나눴다. 특히 푸드나무의 캄보디아 진출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푸드나무는 지난 해 6월 캄보디아에 첫 수출을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 캄보디아 정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캄보디아 현지 공장 설립을 검토하는 등 캄보디아 식음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이번 접견을 통해 캄보디아 식음료 시장은 잠재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캄보디아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푸드나무는 캄보디아 정부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캄보디아 국민들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