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1초 승부사’ 조진형이 잔뜩 화난 상태로 ‘연합대전’에 등판해 소름을 유발한다.

6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천하제일장사2’ 7회에서는 데스매치 2차전으로 ‘연합대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1초 컷의 사나이’ 조진형이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장내를 ‘올킬’한다.

이날 레슬링팀-격투팀-피지컬팀-농구팀은 두 팀씩 연합해 맞대결에 돌입한다. 그중 앞선 경기들에서 상대 선수가 누구든 단 1초 만에 모래판에 눕혀버린 조진형이 등판하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조진형의 압도적인 피지컬을 처음으로 직관한 ‘시즌1 우승’ 야구팀은 어떤 말도 하지 못한 채 “어우~”, “진짜 저 친구는…”이라는 감탄사만 연발한다.

경기 직전, 조진형은 “화가 난 상태로 모래판에 올라왔다”며 어둠의 기운을 마구 발산한다. 그러면서 상대 선수에게 “저는 좀 다를 겁니다!”라며 ‘사자후’를 뿜어내 소싸움급 ‘울트라 파워’에 시동을 건다. 그러나 상대 선수 역시 “다를 것 같지만 차이는 미미할 것 같다”며 침착하게 받아친다.

잠시 후, 조진형의 경기를 지켜보던 농구팀 현주엽은 “사람 아니야”라며 ‘말잇못’ 하고, 양준혁 역시 “들소네, 들소”라며 혀를 내두른다. 급기야 조진형의 경기에 장내가 아수라장으로 변해 버리자, 모태범은 “뭐야! 뭐야!”라며 깜짝 놀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또한 홍성흔은 머리를 쥐어뜯으며 경악하는데, 과연 이날 모래판에서 무슨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종목의 명예를 건 7개 팀의 ‘모래판 전쟁’이 펼쳐지는 ‘천하제일장사2’는 채널A, 채널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6일(오늘) 밤 9시 방송한다.

사진 제공=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