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건설현장에 제공한 커피차 (사진=반도건설)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건설현장에 제공한 커피차 (사진=반도건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반도건설(대표 이정렬)은 자사가 시공 중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전날 21일 반도건설 공사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시원한 커피와 에이드, 아이스티 등을 현장 근로자들에게 제공했다.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입주예정자협의회 대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속에서도 열심히 일하시는 반도건설의 현장 근로자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면서,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시공에 만전을 기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이 시공을 맡은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지하3층~지상 25층, 12개동, 총 955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파피에르 내포'가 함께 조성된다. 2021년 11월에 착공해 2024년 12월 준공 예정이며, 분양 당시 반도건설 특화설계와 상품력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한 바 있다.

한편 반도건설은 지난 달 폭염속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건설현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아이스조끼, 아이스팩, 햇빛가리개 등 혹서기 대비 용품을 지급하고 전국 건설현장 화장실에 에어컨을 설치했으며, 근로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과 휴식공간을 추가 확보하는 등 온열질환 및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