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신규가입 회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쿠폰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앱은 10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SPC그룹의 멤버십 모바일 서비스로 SPC그룹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PC그룹은 해피앱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월 한 달 간 해피앱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 가입을 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으로 쿠폰함에 지급된다.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스크린은 설치 후 광고를 시청하면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다가오는 설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해피앱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및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SPC그룹 브랜드들의 설 선물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15~2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SPC그룹이 신년을 맞아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협업해 상생을 추구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 연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해피앱 ‘럭키 치즈 매치’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브랜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게임에 참여하기만 해도 100% 전원에게 해피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또 1월 한 달 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잠바주스, 파스쿠찌 등 매장에서 ‘톰과 제리’ 제품 구매 시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찍혀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