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김민아 아나운서 욕쟁이 캐릭터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민아가 욕설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9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김민아가 출연했다.

김민아는 "아침에는 기상캐스터를 하고 오후에는 여러 일들을 벌이고 있다. 게임 방송 아나운서도 하고 유튜브도 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연 후 "요즘 고민이 있다. 자꾸 시도 때도 없이 욕이 튀어나와서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궁금해하는 서장훈과 이수근을 위해 김민아는 "야, 이 개새끼야"라고 욕을 시전했다. "밑도 끝도 없이?"라고 당황하는 서장훈에게 김민아는 고개를 숙여 사과했다. 이수근은 "욕이 자극적이다"라며 "귀엽지 않았다"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이수근은 "'이 새끼야'라는 욕도 새끼 손가락을 보며 하면 욕이 아니다"라고 조언했다. 서장훈은 "다른 방송에서 이런 욕을 하는 건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민아는 이에 '삐' 처리가 가능하지 않냐고 묻자 이수근은 "티비와 유튜브 방송의 차이를 알아야한다"라고 강조하며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니 다른 데서도 시키는 건데, 계속하면 '쟤는 저거밖에 없나'란 생각이 들 수 있다. 다른 데서 섭외 자체가 안 될수도 있다"라고 꼬집었다. 서장훈 역시 "과연 민아의 미래를 위해 좋은 것인가란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