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건설기계 특장점, 활용노하우, 관련 에피소드 등 자유주제… 8월 16일까지

두산인프라코어가 차세대 휠로더 ‘DL-7’시리즈 (사진=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가 차세대 휠로더 ‘DL-7’시리즈 (사진=두산인프라코어)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국내외 시장에서 건설기계 관련 영상 콘텐츠로 SNS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12일 두산인프라코어(042670, 대표 손동연, 고석범) 등에 따르면 국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상은 굴착기와 휠로더 등 두산 건설기계의 특장점, 활용 노하우뿐만 아니라 관련 에피소드, 홍보 아이디어를 비롯해 자유 주제로 진행된다.

유튜브 개인 계정에 응모 영상을 올린 후,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 계정이 없으면 이메일을 통해 응모 영상을 직접 접수해도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응모작들 가운데 총 10편을 선정해 대상 300만원과 최우수 100만원 등 총 7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더불어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전세계 각 법인별로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두산 건설기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두산 건설기계와 브랜드의 인식을 널리 확대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