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30일까지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습하고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 및 전국 공식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라지킹(LK, Large King) 이상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및 수퍼싱글(SS)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5%의 할인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더불어 6월 30일까지 매트리스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최대 1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만나볼 수 있다.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