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및 건강의료용품 적용 '12% 할인쿠폰' 제공…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

(사진=G마켓 제공)
(사진=G마켓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G마켓은 8월21일 하루 동안 전체 건강식품, 건강의료용품 카테고리 제품을 대상으로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이 매주 금요일마다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로 기획됐다.

인기 브랜드사와 제휴해 최대 49% 할인가에 상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12% 할인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행사 기간인 금요일 하루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NH·하나·우리카드로 결제 시 즉시 추가 할인되는 20% 할인 혜택도 있다.

KF94 인가드 마스크, 종근당건강 락토핏 등 특가 상품 4종은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검색창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주성 이베이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체력 소모가 큰 여름철 코로나19까지 재확산 되면서 면역력 키우기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건강식품과 건강의료용품을 부담 없이 구매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