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TS샴푸 강점 유지하며 성분 향상된 신제품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론칭 방송서 전체 매진 등 판매 호조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절찬리에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매니아구성은 방송 종료 전 매진됐으며 23일 홈앤쇼핑 방송 역시 전체 매진에 성공했다. 지난 12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방송 시작 20여분만에 준비 수량을 완판했으며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도 주문이 쇄도했다는 것.

이어 CJ오쇼핑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면서 모든 홈쇼핑 방송에서 두루 좋은 성과를 거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 향상됐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됐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낸 역작이라고 할 정도로 자부하는 제품”이라며 “좋은 출발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많은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