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지역 호텔서 한 달 살기, 고급 호텔용품 정기 배송 등 파격 프로모션

(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12개 호텔 중 한 곳에서 한 달간 숙박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이나 ‘호텔 용품 구독권’ 등을 제공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STAY) 시즌3’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이용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12월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의 경품으로 제공되는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은 △제주 한 달 살기 △부산 한 달 살기 △강남 삼성동 한달 살기 등 원하는 지역 최상위 등급 객실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고 싶다면 ‘신라스테이 비품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해도 된다.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해 집에서도 호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구성됐다. 1등 12명에게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과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등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 50명에게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매일 2잔씩 1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준다. 4등 70명에게는 뷔페 식사권, 5등 당첨자 14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