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기결과 예측 게임 '한게임 승부예측'(사진=NHN)
스포츠 경기결과 예측 게임 '한게임 승부예측'(사진=NHN)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NHN(181710) 자회사인 NHN빅풋(대표 김상호)은 한게임의 20년 웹보드 게임 노하우를 접목한 스포츠 예측 게임 ‘한게임 승부예측’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게임 승부예측’은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웹페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게임 승부예측’은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해 보는 게임이다. 실제 전세계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맞힐 경우 배당률에 따른 게임 머니를 제공한다.

특히 이 게임은 축구, 야구, 농구 등 대중적인 인기 스포츠 외에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50종 이상의 방대한 종목을 제공해 선택권을 넓혔다. 국내 프로 스포츠뿐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와 같은 글로벌 인기 리그도 모두 포함된다.

스포츠의 예측 항목은 승무패, 핸디캡, 언더 오버를 포함해 120여종에 달한다. 이용자는 경기 당 결과 예측을 다양한 항목에서 선택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성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크로스’는 한 경기 내 여러 항목을 조합해 높은 수준의 예측이 가능 △‘라이브’는 실제 경기가 시작된 후 상황을 지켜보며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는 방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