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유진투자증권(001200, 대표 유창수·고경모)은 오는 31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ETF 유형별로 두가지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먼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등 ETF 4종에 대해 거래할 경우, 4개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도, 매수 포함)을 따져 하루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KODEX ETF 3종(KODEX 글로벌4차산업로보틱스, KODEX 한국대만IT프리미어, KODEX 미국러셀2000)’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도, 매수 포함)에 따라 하루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삼성자산운용에서 지급한다. 

금액별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두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이, 1000만원 이상이면 5000원이, 1억원 이상이면 2만원이,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이 각각 현금과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이에 따라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하루 최대 10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번씩만 적용된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신규 온라인(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신규 온라인 고객이 계좌를 개설만 해도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또 계좌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하면 4만원, 해외주식을 300달러 이상 거래하면 40달러를 각각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국내, 해외주식 거래이벤트 혜택 또한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