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에서 'Neo QLED' 본격 판매 개시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에서 'Neo QLED' 본격 판매 개시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03.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의 대형 상업지구 메이플트리 비즈니스시티에 마련된 '2021년 삼성전자 TV 신제품' 행사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Neo QLED'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삼성전자(005930, 부회장 이재용)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Neo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Neo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 '더 세리프', '더 세로', '더 프리미어' 등 소비자 트렌드를 세심하게 반영한 2021년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3월 초 호주에서 Neo QLED를 출시했고, 오는 4월에는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조상호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Neo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