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라이브 동시 진행…20개 계산문제 특별 케이스 선별 자료 제공

(이미지=메가랜드 제공)
(이미지=메가랜드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공인중개사 인강 전문 메가랜드에서 ‘이종호 학개론 구원특강’을 내달 10일에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가오는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불안한 수험생들의 점수를 구원해 주기 위해 마련된 구원특강에서는 이종호 교수가 직접 메가랜드 수험생들만을 위해 고민하고 연구한 특별 구원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메가랜드 구원특강은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6시 총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직영학원(노량진)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 동시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총 4시간으로 이루어진 특강에서는 계산기 사용방법부터 필수 문제풀이까지, 20case로 계산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4시간 X 20CASE’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수강생들에게는 오직 구원 특강에서만 받을 수 있는 20개 계산문제 특별 케이스 선별 자료가 제공된다. 

특강은 계산문제를 풀 때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수험생, 학개론 계산 문제를 포기할까 고민 중인 수험생 혹은 계산 문제만 보면 머릿속이 하얘지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특강 전에 미리 계산기 사용법부터 계산문제 접근 방법까지 학습할 수 있는 예습 과정 ‘계산문제 길라잡이 특강’이 제공된다. 기간 한정 무료제공 강의로 사전에 신청을 통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노량진 캠퍼스 현장 공개 특강과 온라인 라이브 강의는 메가랜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