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콜라겐 마스크 팩, 오는 토요일 12시 40분 다용도 파우치 포함 특별 구성으로 선봬

웰더마 콜라겐 마스크. 사진=웰더마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 ‘웰더마(WellDerma)’는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콜라겐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다용도 파우치를 포함한 특별 구성을 판매한다.

이찬원 마스크로 알려진 웰더마의 콜라겐 마스크는 10차 완판에 달성했으며, 오는 토요일 11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웰더마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는 노르웨이 산 저분자 마린 콜라겐 830,000ppm과 식약처 고시 미백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최대 함량으로 함유돼있다. 지지체 없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가 콜라겐 에센스를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웰더마의 핵심 제품이다.

본 제품은 2021 팬더믹 시즌을 겨냥한 홈 에스테틱 케어 제품으로 피부과를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으로 유명세를 탔다. 

웰더마 관계자는 “웰더마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 특유의 시원한 쿨링감을 통해 뜨겁게 달궈진 피부를 빠르게 식혀준다. 올 여름 꼭 필요한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며 “2021년 상반기 동안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홈앤쇼핑 등 홈쇼핑 업계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으로 환절기 시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효자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마스크 트러블 진정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이찬원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웰더마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는 다용도 파우치를 포함한 특별 구성으로 오는 5월 29일 토요일 12시 4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