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에듀윌이 무료로 드립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검정고시 핵심 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6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 회원에게 검정고시 핵심 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6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6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검정고시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해 ‘100%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검정고시 핵심 개념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단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제공 되므로, 오전 시간을 활용해 참여하면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교재는 2022년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 대비한 교재다.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을 영역별 주요 키워드 정리 및 핵심 내용 확인이 가능하고, 최신 경향 파악을 위해 주요과목 기출문제 및 기출해설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