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 제공할 용인 타운하우스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용인전원주택(타운하우스) '청명 라움포레' 3단지가 분양 중이다. 단지는 향후 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우선 차별화된 단지 설계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대지 특성에 따라 5가지 콘셉트 건축설계, 공간 설계로 차별화했다. 개인 옥상정원 조성이 가능하며, 썬큰 시공을 통해 자연채광도 극대화했다. 멀티룸(5평, 10평)과 지하주차장 등 넓은 주거면적을 확보했다. 

청명 라움포레는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청명산과 기흥 호수공원이 자리해 쾌적한 생활이 기대된다. 

더불어 5분 거리에 영통 중심지구가 있어 행정과 의료, 각종 생활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흥덕점, 보라점), 홈플러스(영통점, 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 쇼핑시설도 3km 내에 밀집돼 이용이 수월하다. 

주변 교통망도 좋다. 단지로부터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신갈IC와 청명IC가 있다. 지하철 분당선과 광역버스 등이 가까이 지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이외 용인시에 SK 하이닉스가 최근 투자를 결정했으며, 용인 테크노밸리와 용인경제신도시 예정된 호재가 다양해 미래전망이 밝다.

청명 라움포레는 ㈜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자금관리는 우리자산신탁에서 담당한다. 현재 공사 착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1, 2단지는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3단지는 분양이 시작됐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