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능사 전 강의를 내년까지 무제한 수강하는 ‘연간패스’를 운영 중이며 현재 신규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 관계자는 “재시험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자 2년 수강연장 혜택으로 한결 여유로운 수험 준비를 돕는다”며, “많은 수험생분들이 넉넉한 수강기간으로 우수한 교육 과정을 충분히 누리며 합격이란 목표를 꼭 이룰 수 있길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전기기능사 교육 1위의 비결로 에듀윌의 우수한 교수진 라인업을 손꼽았다. 전기이론/설비, 전기기, 전기설비작업 등 교수진이 과목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해당 강좌는 초시생도 쉽게 합격하는 커리큘럼으로 필기 및 실기를 모두 합쳤다.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 중심으로 강의 만족도 98.7%를 달성한 교수진의 쉽고 명쾌한 해설과 함께라면 빠른 합격도 충분히 가능하다. 

에듀윌의 전기기능사 합격생은 "역시 합격 맛집은 에듀윌이다. 공부하면서 매번 어려워하고 고민했는데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 고민이 다 사라졌다"라고 강의 후기를 남겼다. 단 한권으로 복습까지 마무리 짓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도 준비했다. 핵심이론편과 7개년기출편으로 CBT 온라인 모의고사도 완벽히 대비한다. 공부가 막막할 때면 언제든 교수님에게 1:1 질의응답을 신청할 수도 있다. 

최근 기출을 구하기 어려운 ‘CBT모의고사'와 더불어 해설강의를 무료 지원한다.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유형, 난이도를 경험하며 제한 시간 내 문제를 푸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어 '기초수학 특강'과 '실기 기초 특강'으로 초보자도 쉬운 공부 요령을 알려준다.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한방 실력 완성 ‘연간패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