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2.02.03 14:1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산업센터·복합시설·오피스 등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 비전 제시
'현대 테라타워' 로고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 테라타워' 로고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현대엔지니어링(대표 김창학)은 '현대 테라타워'를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 적용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현대 테라타워는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7년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다.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문정동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이후,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다양한 건축, 주택사업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외관은 물론 특색 있는 내·외부 특화 설계를 적극 도입하며 비주거 상품 시장을 한 단계 진보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을 통해서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 상품을 선보이며 건축, 상품, 분양 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수요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은 2022년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을 첫 시작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호텔,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서울 서북권역 대표 랜드마크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통해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서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해 나가며 올해도 수주 및 분양 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2022-08-20 14:01:15
현대 테라타워 은평 모델하우스
상담문의 1800-7536
문자상담 010-9195-5455

하지택 2022-07-29 11:10:55
테라타워 브랜드가 점점 확장되어 가네요.http://현대엔지니어링.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