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멤버들 상품 기획 / 개발에 참여한 상품 상반기 순차적 출시
MZ세대 취향 저격하는 맛과 트레저 패키지로 이마트24 맛 알릴 것

트레저 햄버거, 트레저 삼각김밥 2종, 원두커피 컵. 사진=이마트24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24와 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TREASURE)가 손을 잡고 MZ세대를 겨냥한다.

이마트24는 트레저와 손잡고 오는 18일 트레저햄버거(빅함박스테이크버거)를 비롯해, 로고가 디자인된 트레저 삼각김밥 2종(빅햄참치마요, 빅떡갈비전주비빔)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멤버들의 사진과 로고로 패키지를 장식한 햄버거/삼각김밥을 먼저 선보여 이마트24와 트레저의 협업을 알린 후, 올해 상반기 중에 트레저가 상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아임이 상품(PB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먹거리와 함께 이마트24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이프레쏘 원두커피 컵에도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이 담겨 오는 25일부터 매장에 입고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론칭 초기부터 최고 등급의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최고급 머신으로 추출하고 있는 원두커피 ‘이프레쏘’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해 트레저를 전면에 내세운 컵을 기획했다.

이와 더불어 이마트24는 컴백 시기에 맞춰 트레저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MZ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맛’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마트24의 맛있는 상품을 경험하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2월 중순부터 상품을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이마트24 X 트레저 협업 소식을 알린 후 본격적인 개학/개강시기에 맞춰 전국 매장이 MZ세대들의 맛있는 보물창고가 되겠다는 목표다.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은 “지난 해부터 꾸준히 맛있는 이마트24 만들기에 힘을 쏟고 있으며, 실제로 맛 경쟁력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타이틀곡 ‘직진 (JIKJIN)’으로 컴백한 트레저와 함께 올해 이마트24가 MZ세대 고객의 마음으로 직진할 수 있도록 맛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