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B 제공)
(사진=ABB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글로벌 기술기업 ABB는 봄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스마트 스프링(Smart Sp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ABB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리뷰를 남기거나, 이벤트를 소문내는 경우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UPS, 산업용 소켓&플러그, 배선 기구 등 ABB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 제품이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4월 10일까지 ABB 공식 판매처의 상품 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상세한 포토리뷰를 작성하고, 인증을 받으면 된다. 당첨자는 심사가 진행된 뒤 4월 13일 발표된다.

경품은 △벨로스타 U22 전기자전거(1명)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2명) △루나랩 스탠딩 모션 데스크 스탠드(3명) 등이다. 

또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이벤트를 소문내는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배너를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를 구글폼 링크를 통해 작성 및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ABB 공식 온라인 판매처의 상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베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