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품목 및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 체험 가능
소비자들과의 접점 증대를 위해 꾸준히 파워센터 매장 확대할 예정

전자랜드, 신규 체험형 매장 ‘뉴코아일산점’ 오픈(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신규 체험형 매장 ‘뉴코아일산점’ 오픈(사진=전자랜드)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코아일산점은 뉴코아아울렛 일산점에 신규 오픈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이번 오픈을 통해 전자랜드는 전국에 115개의 파워센터 매장을 포함해 14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뉴코아일산점은 뉴코아아울렛 일산점 9층에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118평 규모로 이루어졌다. 첫 번째 구역은 PC·모바일·노트북 등의 IT 가전존과 TV존, 그리고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으로 구성했다. 두 번째 구역에는 대형 주방가전존, 소형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계절가전존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뉴코아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여러 가지 가전을 비교 체험 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파워센터 매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뉴코아일산점 오픈 혜택과 뉴코아아울렛의 추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