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TESAT(사진=에듀윌)
에듀윌, 한경TESAT 강좌 수강료 할인(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 TESAT(테셋) 대표강좌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HAPPY SWEE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한경 TESAT의 대표 강좌인 ‘200% 환급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2022년 5월 대비반과 7월 대비반으로 세분화된 구성으로 수험생은 본인의 학습 계획과 목표에 맞게 선택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한경 TESAT 관계자는 ”강의를 통해 교수진이 전달하는 학습 노하우도 익히고 최신 출제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며 “실전 감각을 습득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어 시험 대비에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하는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강의는 입문특강부터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또한 추가로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기출경향특강 등의 학습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하며 수험생의 고득점 취득을 돕는다.

또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취업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IT자격증 5종 강의와 NCS 패키지로 구성된 ‘취업 컨텐츠’를 통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며 취업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