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위메프데이, 최대 20% 할인쿠폰과 매일 6번 타임세일 오픈
10일까지 ‘할인해봄’에서 패션, 청소, 여행 등 봄 맞춤 상품 큐레이션

4월 위메프데이1
위메프, 4월 위메프데이 진행(사진=위메프)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위메프가 봄 시즌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위메프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10일까지 ‘할인해봄’ 행사에서 봄 맞이 아이템을 큐레이션한다.

먼저 위메프데이에서는 봄 시즌 홈스타일링과 야외 활동을 위한 패션, 다이어트 제품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매일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세일 상품도 공개한다.

대표 상품은 △로얄그래프톤 모던 골드 △한샘 샘키즈 수납장 △오투 자동차 에어컨 필터 △다우니 스프링 가든 △아이깨끗해 피치만다린 △SOUP 미디 랭스 트렌치코트 △파크랜드 모던 스트레치 정장 세트 △허닭 닭가슴살볼 △펩시콜라 제로 △퍼펙토 수퍼맥스 타우린 등이다.

10일까지 열리는 ‘할인해봄’에서는 6개 테마관에서 봄 아이템을 큐레이션한다. ‘꽃단장해 봄’, ‘아이의 봄’, ‘깨끗한 봄’, ‘맛있는 봄’, ‘건강한 봄’, ‘즐거운 봄’ 콘셉트로 맞춤 상품을 제안한다.

한편 4월 한 달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모든 위메프 방문 고객에게 10포인트를 지급한다. 오전, 오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